- 진지하게 맛있는 소문난 족발보쌈 브랜드
음식의 핵심은 맛이다. 맛을 내기 위해서는 원료가 중요하다. 새롭고, 건강에 좋고, 맛이 좋은 재료로 기존의 방법과 다른 제조비법을 개발하면 새로운 카테고리(범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파족지세™는 소비자 만족을 통해 거침없이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브랜드다.
족발 브랜드 파족지세™는 대구에 본점을 두고 있는 브랜드다. 사자성어 파죽지세의 “죽”을 족발집을 상징하는 “족”으로 바꿔 업종의 전문성을 쉽게 연상하게 했다.
네이버 데이터랩의 검색 인기도에 따르면 연령별로는 20대와 30대가 자주 찾고 있다. 성별로는 남자가 62%로 여성의 38%보다 높다.
방문자들이 작성한 리뷰의 핵심 단어로는 “맛있다. 친절, 재료 신선, 청결, 단체모임 좋은, 가성비, 인테리어, 특별한 메뉴, 넓은 매장, 많은 양”으로 나타냈다.
평균 별점은 5점 만점 중에 4.5점으로 만족도가 높았다.
사자성어 파죽지세(破竹之勢)는 깨트릴 파(破), 대 죽(竹), 갈 지(之), 형세 세(勢)로 “대나무를 쪼개는 기세(氣勢)」라는 뜻”이다. 곧 “세력(勢力)이 강대(強大)하여 대적(大敵)을 거침없이 물리치고 쳐들어가는 기세(氣勢)”, 곧 세력(勢力)이 강대(強大)하여 대적(大敵)을 거침없이 물리치고 쳐들어가는 기세(氣勢)”라는 의미다.
파족지세™ 관계자는 “언제나 소비자가 믿음과 신뢰를 가질 수 있는 맛있는 족발보쌈을 제공해서 브랜드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