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는 소비자를 행동으로 옮기게 하는 힘이 있다
군민족발™(대표 강정국)은 횡성한우로 유명한 횡성군에 있는 있는 족발집 브랜드다..
군민의, 군민에 의한, 군민을 위한 족발 집이 되겠다는 비전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브랜드 군민족발™은 횡성군민만을 위한 식당은 아니다. 외지에서 온 손님도 횡성군민처럼 정성스럽고 친절하게 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군민을 위한 브랜드답게 개별 채소 포장에 쓰인 문구도 재치가 넘친다. 깻잎을 포장지에 쓰인 “신선한 채소가 숨쉬고 있어요”를 보는 순간 신선함이 그대로 전해지며 신뢰가 높아진다.
좋은 브랜드가 되는 첫 번째 조건은 품질이다. 특히 소비자의 기대 이상을 제공해 주는 것만큼 좋은 것이 없다. 그리고 좋은 이미지를 형성해 결국 소비자가 행동으로 옮기게 하는 브랜드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