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에게 짜증을 유발하지 마라. 관리되지 않는 브랜드는 그냥 쓰레기일 뿐이다
국가, 정보, 기업, 개인 모두 자신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세상이다.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는 브랜드로서 가치가 낮기 때문이다. 때문에 항상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데 여념이 없다.
특히 정부 또는 산하기관은 실시간은 아니더라도 가급적 빠른 시간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책임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기관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고 급기야는 있으나 마나 한 존재가 되어 버리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축산물에 대한 정보는 축산물풀질평가원에서 운영하는 축산물종합정보서비스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사이트에서는 한우 브랜드 현황, 육우 브랜드 현황, 돼지 브랜드 현황, 육계 브랜드 현황 등과 우수 축산물 인증 현황에 대한 자료를 제공하고자 만들어 졌다.
하지만 전혀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2019년 9월 임에도 2017년 자료만이 나와 있다.
축산물브랜드종합정보서비스의 존재 이유는 정확한 정보를 빨리 국민에게 제공하는데 있다.
정보를 필요로 하는 국민이 언제든 접속 했을 때 불편함 없이, 짜증내지 않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신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홈페이지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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