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술잔을 들고 보니 백만장자처럼 풍족함을 상징
사자성어 브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익숙함으로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다..
막걸리 가맹 브랜드는 ‘백만장자의 막걸리™’는 술 한잔으로 느낄 수 있는 풍족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백만장자의 막걸리™’는 ㈜에스에이치에서 운영하는 한식 가맹(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2021년 11월 17일 최초 등록을 했다. 네이버 검색에서는 대전, 청주 포함 3개의 가맹점이 있다.
매장은 신개념 주막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조명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술집이다.
본점이 있는 대구 매장에 대한 네이버® 방문자 별점은 5점 만점에 4.5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방문자 리뷰 1위는 ‘음식이 맛있어요’, 2위는 ‘가성비가 좋아요’, 3위 ‘양이 많아요’ 등 순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네임 ‘백만장자의 막걸리™’는 “재산이 썩 많은 사람, 아주 큰 부자”의 뜻이 있는 사자성어 백만장자(百: 일백 백, 萬: 일만 만, 長: 긴 장, 者: 놈 자)에 업종 특성인 “막걸리”를 결합해 고객의 심리적인 혜택인 신뢰성의 전문점을 나타냈다.
브랜드 디자인은 부의 상징인 다이아몬드를 표현해 백만장자와 관련성을 표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백만장자의 막걸리™’는 맛있고 다양한 안주와 특색 있는 막걸리로 고객의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