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반려동물과 반려인 커플 주얼리 브랜드 앤드럭스™(ndlux™)가 3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와디즈®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반려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각종 액세서리도 시중에 넘쳐나고 있다. 하지만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주얼리는 없는 것이 현실이다.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컨템포러리 주얼리(Contemporary Jewerly) 앤드럭스™(ndlux™)는 이러한 소비자의 필요를 발견하고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했다.
반려동물과 반려인 커플 주얼리 브랜드 앤드럭스™(ndlux™)가 3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와디즈®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펀딩에 참여한 3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12만원 상당의 메디햄프 오일 본품도 증정하고, 펀딩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목걸이에 연락처와 강아지 이름 각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앤드럭스™(ndlux™)는 ‘소비자의 필요를 찾아내고 욕구를 충족시켜 주라’는 마케팅의 개념을 적용한 사례 중 하나다.
수 많이 쏟아져 나오는 반려동물 액세서리 시장에서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가진 반려인들의 마음속에 숨어있던 잠재욕구를 바깥으로 끄집어 냈다.
소비자들의 시각에 초점을 맞추고, 철저한 국내·외 시장조사를 통해 마침내 시장에 선보일 수 있었다.
그 동안 반려동물 목걸이는 인식표에 초점을 두고 디자인이 되었는데, 앤드럭스™(ndlux™)는 인식표 기능을 넘어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제품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찾아내 인식표를 재해석해 감성을 담아 만들었다.
첫 번째 제품 시그니처 디자인 “X”는 서로 손을 맞잡은 형태를 재해석해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실버(Silver) 925(92.5%)로 제작해 변형되지 않는다. 세밀한 마이크로 용접 공정을 거쳐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무게는 100% 은으로 제작해 무겁지 않다.
두 번째 제품 “X.HEART”는 라인업 제품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가치를 사랑스러움으로 표현했다. 볼률감 있는 하트와 볼드한 진주를 사용했고, 자개로 포인트를 주어 차별성을 높였다.
앤드럭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반려인과 반려동울 커플 주얼리가 반려동물 액세서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줄 수 있도록 브랜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998년에 설립된 ㈜은진바이오는 자체 브랜드 벳크로스™(VETCROSS™)로 카라, 동물자유연대 등 다양한 동물단체에 꾸준히 후원을 하고 있다.
이번에도 펀딩이 마무리 되면 펀딩 금액의 일부를 액드럭스™ 기부자명으로 기부를 할 예정이다.
이 외에 펀딩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누리집(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