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횡성군과 축산농가의 피땀으로 이룬 성과
횡성한우가 “제16회 2022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장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횡성한우는 지역특산물/한우부문에서 15년 연속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해 5개 항목 16개 지표를 소비자 의견과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시상식에는 김명기 군수, 김용식 전국한우협회 횡성군지부 지부장, 유병수 횡성축산업협동조합 전무, 조원섭 횡성한우협동조합 이사장 등 축산관계자가 참석했다.
김명기 군수는 “최근 수입 축산물 무관세 및 사료 값 인상 등에 따른 한우산업 위기 속에서 횡성한우는 대한민국 대표 한우 브랜드로써 축산농가 경영 안정화는 물론 친환경 안전 축산물 생산과 단순한 식문화를 넘어 문화산업으로 변모해 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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