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주 제품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표현해 커뮤니케이션 효율성 제고
“모든 가정의 수도꼭지에서 맥주가 콸콸 쏟아지게 하겠다”는 것은 안주다™ 스마트스토어 담당 차장의 의지다. 안주다™를 글로벌 브랜드로 펼쳐보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기업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안주 제품을 통합한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로 카테고리를 세분화 및 대표화 시켰다.
안주다™는 대한민국 안주 1번지를 목표로 하고 있는 안주전문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안주를 판매하고 있다. 전남 여수의 여성기업 ㈜아라움®에서 운영하고 있다.
아라움®은 오징어, 새우 등 각종 수산물을 눅눅하지 않게 먹을 수 있게 튀긴 가공식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13년 CU에 첫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 GS슈퍼,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쿠팡, 11번가, 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 진출했다.
이렇게 주로 PB상품을 만들어 판매하다 보니 자체 브랜드가 없었다. 그러던 중 좋은상품연구소(소장 최낙삼)를 만나 안주다™를 탄생시켰다.
최낙삼 소장은 “안주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스마트스토어 브랜드가 대한민국 안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