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스티® 감성 핸드백…한국인의 정서와 예술을 담다
수아스티® 감성 핸드백…한국인의 정서와 예술을 담다
  • 김진덕 기자
  • 승인 2021.06.16 00:0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민국의 정서와 미를 색감과 한글 캘리그라피로 디자인
-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칼라테라피 텍스타일 프린팅 디자인

수아스티®(대표 양수남)는 감성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다.

한국적인 감성을 담은 한글 캘리그라피 및 한국화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일반 타 핸드백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다.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백화점 중심의 오프라인에서 중심으로 운영해온 수아스티®는 2021년에는 온라인 시장을 더욱더 확대할 계획이다.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우, 스마트스토어 등 가죽 핸드폰 케이스 지갑과 핸드폰 미니 크로스백을 중심으로 온라인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냄에 따라 이달 카카오톡 스토어까지 입점을 확대한다.

핸드폰 크로스백/사진=수아스티®
핸드폰 크로스백/사진=수아스티®
플라워백 믹스바이올렛(숄더백)/사진=수아스티®
플라워백 믹스바이올렛(숄더백)/사진=수아스티®

양수남대표는 사업과 더불어 전공을 살려 계원예술대학교에서 진행하는 2021년 의왕혁신지구의 ‘창의융합 프로젝트’에 함께 하고 있다.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지역인재로 성장하도록 하는 진로직업 체험프로그램이다. 양대표는 디지털크리에이터 양성 디자인 스쿨 교육프로그램 프로젝트 중 디지털 가죽공방 디자인 스쿨 참여강사로 활동 중이다. 가죽과 한글 캘리그라피를 접목한 디지털 프린팅 기법 및 제품디자인의 활용 등을 소재로 강의하고 있다.

수아스티® 양수남 대표가 계원예술대학교에서 진행하는 2021년 의왕혁신지구의 ‘창의융합 프로젝트’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사진=수아스티®
수아스티® 양수남 대표가 계원예술대학교에서 진행하는 2021년 의왕혁신지구의 ‘창의융합 프로젝트’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사진=수아스티®

브랜드 네임 수아스티®는 산스크리트어로 ‘좋은’의 SU와, ‘~이 되다’는 ASTI로 ‘행복’을 의미한다. 좋은 감성, 좋은 디자인, 좋은 품질의 핸드백을 만들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다.

감성 핸드백 브랜드 수아스티® BI디자인/사진=수아스티®
감성 핸드백 브랜드 수아스티® BI디자인/사진=수아스티®

디자이너 양수남대표는 “수아스티®는 고객을 찾아가는 적극적인 자세로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퍼스널 컬러 컨설팅 및 가죽소품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리 2021-06-17 13:34:01
새로운 디자인의 가방~~ 좋아요~^^

모모 2021-06-17 13:29:22
한글을 활용한게 멋지네요

꿋찌 2021-06-16 17:26:32
명품보다 나은것 같은데. .. .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