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너스럭™ 똑똑흑채™,,,마법처럼 무(無)에서 모(毛)를 만들다
비기너스럭™ 똑똑흑채™,,,마법처럼 무(無)에서 모(毛)를 만들다
  • 원혜정 기자
  • 승인 2020.11.1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탈모인 두 청년의 겁 없는 도전이 만든 획기적 브랜드

㈜비지엔에스(BGNS)가 초기탈모 스타일 솔루션 비기너스럭™(BEGINUS:LUCK)™ ‘똑똑흑채™’와 ‘단단픽서™’를 출시했다. 탈모 스타일링 전문가 조상현 대표와 브랜딩 전문가 박정배 대표가 의기투합하여 설립한지 1년 만이다.

타모인들이 탈모인들을 위해 만든 만큼 모든 부분에서 세심하게 고려한 것을 느낄 수 있다.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 ‘2020 우수상품디자인(GD)’과 호주 ‘굿디자인(GDA)’ 마크를 획득한 똑똑흑채™/사진제공=비지엔에스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 ‘2020 우수상품디자인(GD)’과 호주 ‘굿디자인(GDA)’ 마크를 획득한 똑똑흑채™/사진제공=비지엔에스

‘똑똑흑채™’는 현재 탈모가 진행 중인 두 공동대표가 탈모인의 관점에서 탈모가 시작된 비기너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시한다. 카트리지에 저장된 흑채를 흔들지 않고도 손가락의 튕김 조작으로 적량의 흑채가 머리의 도포 부위에 수월하게 분사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0 우수상품디자인(GD)’과 호주 ‘굿디자인(GDA)’ 마크를 획득했다. 포장용기는 특허청에 디자인등록을 완료했다.

‘단단픽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2020 서울어워드(Seoul Award)'에서 아이디어 상품 부문을 수상했다.

2020 서울어워드(Seoul Award)'에서 아이디어 상품 부문을 수상한 단단픽서™/사진제공=비지엔에스
2020 서울어워드(Seoul Award)'에서 아이디어 상품 부문을 수상한 단단픽서™/사진제공=비지엔에스

‘똑똑흑채™’와 ‘단단픽서™’를 개발한 두 공동대표는 실제 탈모가 진행 중인 탈모인이다. 20대부터 탈모가 시작된 조상현 대표는 가발을 착용하고 있으며 ‘위캔두잇’ 맞춤가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KBS 나는 남자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V2’, ‘SBS 동상이몽’, '채널A 서민갑부‘ 등에 출연해 탈모 스타일링 전문가로 인정 받고 있다. 박정배 대표는 현재 빈모 부위를 커버하기 위해 본인이 만든 ‘똑똑흑채™’를 사용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컨설팅 및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딩 전문가로 주목 받고 있다.

구매는 똑똑흑채™와 단단픽서™는 비지엔에스(BGNS)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고,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기프트샵 ‘네모네’오프라인 매장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