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그룹이 설립 20주년을 맞아 기념 BI를 발표 했다. 2000년 밀레니엄 시대에 설립되었다.
20주년의 새로운 목표는 20년 동안 축적된 브랜드 지식을 더 많은 고객∙국민과 공유하고, 함께 성장해 대한민국 브랜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다.
손 글씨 BI 디자인은 자유롭고, 유연하고, 독창적인 생각을 의미한다.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고정관념을 벗어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생각으로 브랜드를 이끌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두꺼운 숫자 20은 축적된 탄탄한 브랜드 지식을, 우측 45도로 상승하는 화살표는 더 나은 미래로 도약 하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칸타타(CANTATA), 고급원두캔커피 대명사 브랜드다. 2019년 현재 누적 매출이 1조5000억원을 넘었다.
크래미(한성기업), 우리나라 고급 게맛살 대명사 브랜드다.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한국제품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브랜드다.
위니비니(Weeny Beeny), 우리나라 최초로 캔디초콜릿 전문점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조한 브랜드다.
예다함은 상조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만든 브랜드다. 어떻게 해야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은 수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 브랜드 경영의 정석이다.
에스콰이어(ESQUIRE), 1961년 구두 전문회사로 설립된 브랜드다. 형지그룹에 인수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탈패션 브랜드로 확장했다.
스노우버스터(SNOW BUSTER), 에버랜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겨울철 최고 인기시설인 눈썰매장 브랜드다.
엘타워(ELTOWER), 우리나라 최초로 만들어진 연회전문 타워 브랜드다. 엘타워에서 운영하는 뷔페 디오디아는 죽기 전에 꼭 한 번 먹어봐야 할 정도로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
베즐리(VEZZLY), 맛을 아는 사람들만 찾아서 먹는다는 소문난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클라쎄(Klasse), 우리나라 가전 3사 중 하나였던 대우전자에서 만든 가전 통합 브랜드다. 지금은 대유위니아가 인수했다.
도비도스(DOBIDOS), 대림통상에서 개발한 욕실 통합브랜드다. 비데, 욕실 가전, 욕실 리모델링까지 확장했다.
그 외에 삼양큐원의 '트루스위트', 원봉의 생활가전 '루헨스', 직수정수기 '퓨리얼', 현대렌탈케어 토탈 가전 브랜드 '큐밍' 등 수 많은 브랜드 개발과 컨설팅을 수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