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7건)
[Brand note]
이렇게 깊은 뜻이 브랜드 79…’예다함®’
김진덕 기자 | 2025-04-19 11:04
[Brand note]
이렇게 깊은 뜻이 브랜드 62...LG® '디오스®(DIOS®)'
김동규 기자 | 2024-11-23 19:40
[Brand note]
이렇게 깊은 뜻이 브랜드 61...'칸타타®(Cantata®)’
김동규 기자 | 2024-11-16 22:14
[Company BN]
브랜드노믹스®…네이버®의 라인®, 일본에 빼앗기면 절대 안 된다
신동호 기자 | 2024-05-16 00:16
[Brand review]
브랜딩 필독서…’창의성 딜레마’
신동호 기자 | 2024-01-22 00:40
[Brand hot]
세계 32위 브랜드 현대자동차®…러시아 완전 철수
신동호 기자 | 2023-12-24 00:24
[Brand new]
강원도에서 떠오르는 브랜드 52...브랜딩그룹™
원혜정 기자 | 2023-02-28 19:35
[Company BN]
브랜드노믹스®…칸타타®
신동호 기자 | 2022-09-01 15:31
[Company BN]
브랜드노믹스®...제주맥주™
신동호 기자 | 2022-04-28 00:21
[Brand note]
대한민국 최초 21,,,프로젝션TV 파브(PAVV)
신동호 기자 | 2020-07-05 00:10
[Brand info]
2019년 삼성전자와 애플 브랜드가치,,,애플이 1.9배 높아
원혜정 기자 | 2020-06-13 00:05
신동호 기자 | 2020-03-30 00:05
현성필 기자 | 2019-09-24 11:06
신동호 기자 | 2019-08-29 06:30
[Marketing note]
일본 발 경제전쟁,,,’차도살인(借刀殺人)’으로 극일하라
윤정희 기자 | 2019-07-26 06:30
[Brand note]
브랜드,,,끝까지 사수하라
신동호 기자 | 2019-03-16 06:30
[Brand hot]
새한,,,한국의 헤펠레(HAFELE)를 꿈꾸는 강소기업
원혜정 기자 | 2019-02-25 06:30
[Company BN]
힘펠 브랜드노믹스(Brandnomics®) 전략,,,핵심집중, 핵심확장, 커뮤니케이션 지속화
신동호 기자 | 2019-02-13 06:30
[Company BN]
불스원 브랜드노믹스(Brandnomics®) 전략,,,핵심집중, 핵심확장, 커뮤니케이션 지속화
신동호 기자 | 2019-02-09 07:00
[Company BN]
칸타타 브랜드노믹스(Brandnomics®) 전략,,,카테고리를 창조하고 선점하라
신동호 기자 | 2019-02-08 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