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강원과학기술대축전 개최,,,9.6(금)~7(토) 춘천시 강원정보문화진흥원 창작개발센터

- 강원과학기술대축전은 강원지식재산 페스티벌과 연계해 열리는 도내 최대 규모의 과학기술과 지식재산의 융합축제다

2019-09-03     윤정희 기자
제4회

‘제4회 강원과학기술대축전’이 강원도와 특허청 공동 주최, 강원도경제진흥원 주관으로 9월 6일부터 7일까지(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춘천시 강원정보문화진흥원 내 창작개발센터에서 개최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강원과학기술대축전에는 기업인•학생•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도내 첨단과학기술 전시와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운영된다.

본 행사에서는 초∙중∙고 학생들이 창의성과 도전정신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기술 프로그램,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기업인을 위한 IP인재 PR경진대회, 투자오디션, 지식재산콘서트가 개최된다.

지식재산콘서서트는 글로벌 기업 구글의 조용민부장이 “구글의 혁신전략 및 창의적 아이디어 도출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제4회
제4회
제4회

9월 6일 개막행사에서는 2016년부터 매년 수여하고 있는 유공자 8명에 대한 포상식이 진행된다. 강원도 과학기술과 지식재산발전에 기여한 도내 과학기술인들의 명예와 긍지를 높이고, 첨단 과학기술을 도민과 공유하는 뜻 깊은 행사다.

제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