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富랜드] 212…’스트롱잡스™(Strong jobx™)’

- 브랜드의 핵심과 확장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표현

2024-11-13     김진덕 기자

‘스티브잡스’가 스마트폰을 만들었다면, ‘스트롱잡스™(Strong jobx™)’ 남성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건강코딩 ‘스트롱잡스™(Strong jobx™)’의 슬로건은 “건강의 비밀을 풀다(code your health)”이다.

건강하게 해준다는 제품의 확장 아이덴티티(Extended Identity)와 핵심 아이덴티티(Core Identity)를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복합적으로

‘스트롱잡스™(Strong jobx™)는 남성건강식품으로, 2024년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제품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성분의 유효성을 연구하고 레시피의 올바른 설계와 솔루션을 프로그래밍해 만든다. 오직 품질로만 승부하고 있다. 서울대 약대 연구진과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검증된 안전한 원료만 사용한다.

브랜드는 남성건강이라는 핵심 아이덴티티 핵심 아이덴티티(Core Identity) “건강”과 확장 아이덴티티(Extended Identity) “잡스(Jobs)”를 결합해 재미있는 네임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 워드마크는 가독성을 고려해 단순하게 디자인했으며, 라벨 디자인은 강력함을 연상시키는 번개와 전구 아이콘을 적용해 브랜드의 기능적 혜택을 일관성 있게 표현했다.

남성건강식품

새로운 브랜드가 세상에 탄생하고 나서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이미지 구축을 하려면 일관성 있는 아이덴티티를 네임과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커뮤니케이션으로 전달해야 한다. 그래야 소비자 인식속에 빠르게 브랜드 이미지를 강력하게 인식시킬 수 있다.

남성건강식품 브랜드 ‘스트롱잡스™(Strong jobx™)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성 있게 표현하고, 커뮤니케이션으로 전달해 투자 대비 효율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