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富랜드] 192…’미친피자®’

- 눈길을 넘어 맛의 차별화로 승부하는 브랜드

2024-06-26     김진덕 기자

‘미친피자®’는 피자 가맹점 브랜드다.

독특한 브랜드 네임과 차별화된 컬러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맛은 기대 그 이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친피자®’

‘미친피자®’는 주식회사 미친친구들에서 2023년 04월 10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최초 등록한 피자 가맹점 브랜드다.

2023년 기준 전국 가맹점 25개, 직영점 1개로 총 26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브랜드 네임 ‘‘미친피자®’는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좋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미친’과 제품이름 피자를 합친 말이다. 최고로 맛있는 피자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는 디자인 콤비네이션 마크는 ‘가로 직사각형에 한글 미치피자®를 단순하게 디자인했다.

브랜드 컬러 보라는 평범한 그 이상이라는 ‘미친’을 의미한다.

브랜드 로고타입은 기대한 것 그 이상을 강하게 나타내기 위해 옛스러운 명조체를 사용 했다.

‘미친피자®’

브랜드의 생명은 차별화와 신뢰다.

미친피자® 관계자는 “맛 하나만큼은 어떤 피자에게도 뒤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노력으로 더 맛있는 피자로 가맹점 및 소비자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피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