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깊은 뜻이, 브랜드 4…푸른가족®, KS인증 국내 1호 죽제품 브랜드

- 맛, 건강증진, 편리성을 갖춘 안전한 식품 추구

2023-09-30     원혜정 기자

푸른가족®은 KS인증 국내 1호 죽제품 받은 고령친화식품의 기업브랜드이자 제품 브랜드다.

현재 전국 요양기관 영양죽 공급 1위 기업이며,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죽제품 우수기술업체로 선정되어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전국

1999년 설립 후 2002년 푸른가족®으로 회사명을 변경했다. 이후 고령화가 심화되는 추세에 맞춰 맛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죽 제품전문 기업으로 성장을 했다.

브랜드 네임 푸른가족®(Green Family®)는 “늘 고객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삭품을 만드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디자인은 “신선한 자연의 원료(푸른, Green)로 엄선제조 해 나의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친근한 기업(가족, Family)이 되어 고객을 두 손 모아 받들어 모시겠다는 손”을 표현했다.

전국

푸른가족®는 전국 요양기관 영양죽 공급 1위 브랜드다.

브랜드 의미처럼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어 제공을 하기 때문에 가능했다”.

푸른가족®은 중소기업 브랜드도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성공 사례 중 하나다. 특히,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럴 듯한 말 보다, 브랜드가 정체성을 철저하게 지키고 실천하는 것이 무엇 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