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富랜드] 61…이츠이츠™

- 계절을 담은 미식 트렌드 저장음식 브랜드

2021-10-13     김진덕 기자

이츠이츠™는 저장음식(프리저빙 푸드(preserving food)) 브랜드다. 계절과 미식 트렌드에 맞춘 다채로운 제품을 갖추고 있다. 방문자는 다양한 식료품을 직접 구매하고, 카페 메뉴를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다.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리뷰(맛, 서비스, 분위기, 목적, 메뉴, 청결도, 만족도) 5점 만점에 4.84점을받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츠이츠™(IT’S

이츠이츠™(IT’S EATS)는 동음반복 브랜드 네임이다.

동음반복은 규칙적으로 발음 또는 표기를 반복해 재미와 기억을 쉽게 하는 브랜드 네임 개발 방법이다. 유사 사례로 위니비니®(Weeny Beeny®), 도비도스®(DOBIDOS®) 등이 있다.

브랜드 디자인은 워드마크로 핵심고객인 젊은 층에 맞게 단순하게 디자인 했다. 또한, 동음반복에서 올 수 있는 다른 뜻이 연상되는 오해를 없앨 수 있게 정확한 표현으로 가독성을 높였다.

이츠이츠™(IT’S

이츠이츠™(IT’S EATS)는 현재 식료품(그로서리) 메뉴들을 하나 둘씩 채워가고 있다. 브랜드마다 따져보고, 제품도 하나하나 먹어보고 선택을 하다 보니 시간이 조금 더 걸린다. 이것이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길이라 생각하며 지켜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