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오메® ‘아이스크림맛떡’,,,코엑스 푸드위크 최고 인기 브랜드

- 대한민국 최초 신개념 ‘아이스크림맛떡’ 브랜드 오메오메®가 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최고의 인기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2020-11-28     김진덕 기자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제주기업 이맘㈜의 신개념 ‘아이스크림맛떡’ 브랜드 오메오메® 인기가 하늘로 치솟고 있다.

인기의 비결은 단연코 맛이다. 떡으로는 지금까지 맛볼 수 없었던 신개념 떡이다. 그래서 떡을 부르는 이름도 ‘아이스크림맛떡’이라고 한다.

맛의 비결은 원재료와 제조 방법이다. 원재료는 국내 공급이 가능한 것은 대부분 제주도 농산물을 쓰고 있다. 제조는 100% 손으로 정정을 다해 빚고 있다.

코엑스에서
코엑스에서

오메오메®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전시회에 참가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시식을 위해 떡을 써는 사장님은 팔과 다리가 아파 쉬고 싶다고 연신 하소연을 하면서도, 몰려드는 손님들과 맛있다는 칭찬에 입가에서 미소가 사라지질 않았다.

코엑스에서
코엑스에서

아이스크림맛떡’ 오메오메®를 운영하고 있는 이맘㈜는 2020년 05월에 설립되었다. 설립 5개월 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결과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바이어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아 수출 준비에 여념이 없다.

김정여 대표이사는 “오메오메®의 사명(미션은) 수출과 내수시장을 활성화해 제주도에서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며, 목표(비전)는 아이스크림맛떡으로 한류를 만드는 것이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