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39,,,마미손®

- 국내 최초 가정용 고무장갑 제조 설비 수입

2020-11-08     김진덕 기자

마미손®은 연간 3,000만 개의 고무장갑을 만들고 있는 대한민국 1등 고무장갑 브랜드다.

우리나라 최초로 가정용 고무장갑 제조 설비를 영국으로부터 수입했다. 1981년 04월 국내최초 영국P.D.E공법에 의한 가정용 고무장갑 제조 공장 건설 및 제1라인 설비를 신설하여 고무장갑을 생산했다. 고무장갑 하면 떠오르는 대표 색상 분홍(핑크) 색상 역시 영국으로부터 직수입한 무공해 색소를 사용하고 있다.

지하철

국내 최초 S 안전마크 획득

마미손® 고무장갑은 고무장갑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고무장갑 항균처리 ' S 안전마크(제SA-079)’를 획득했다.

천연 생고무와 무공해 색소, 고급식용 향 등 최고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열과 화학세제에 강한 PDE공법과 항균위생가공, 이중무색코팅으로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21세기 1등 고무장갑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생산설비와 포장설비뿐 아니라 환경오염방지를 위한 추가 설비까지 구해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은 ‘엄마의 손길’에서 착안해 영어와 한글을 결합해 만들었고, 1982년 10월 상표등록 되었다.

마미손®은 고무장갑뿐만 아니라 요리사들이 많이 쓰는 니트릴과 천연라텍스 장갑, 위생장갑, 기타 주방용품까지 브랜드를 확장해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