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창립 27주년을 맞는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놀이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슬로건과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며 ‘두근두근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새로운 슬로건은 ‘출생부터 7세를 위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춘 월령별 클래스로 운영되며 43년간 전 세계 800여개 센터가 선택한 우수한 프로그램이라는 자부심을 담았다. 또 새로운 짐보 캐릭터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아이들에게 놀이 친구로서 보다 친근하고 활발한 모습으로 변화된 것이 특징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주요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데 이어 슬로건과 캐릭터까지 새롭게 변경했다”며 덧붙여 “영유아 교육 분야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제2의 전성기 도약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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