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S인증 국내 1호 죽제품(고령친화 식품 / 한국식품연제 2020-040호) 기업
푸른가족®은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죽제품 우수기술업체 기업 브랜드다. 2002년 10월(1999년 설립) 법인으로 전환하면서 탄생했다.
회사의 이름처럼 20여년 동안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안전한 식품, 최고의 맛, 건강에 도움이 되는 죽 제품 개발에 전념을 다하고 있다.
푸른가족®(Green Family®)의 이름은 신선한 자연의 원료를 엄선해 만든다는 그린(Green)과 소비자를 가족처럼 생각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패밀리(Family) 의미다.
초록색 CI(corporate Identity)디자인 형태는 고객을 두 손 모아 받들겠다는 의미, 초록색은 자연과 건강함을 표현했다.
기업 브랜드,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 모두 나름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성공하는 브랜드는 그 의미를 얼마나 잘 실천하는가에 따라 달라진다.
푸른가족은 브랜드 의미처럼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전국 요양기관 영양죽 공급 1위 브랜드가 될 수 있었다.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정체성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