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어 활용 브랜드 34,,,이심전심
사자성어 활용 브랜드 34,,,이심전심
  • 김진덕 기자
  • 승인 2021.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정직한 프랜차이즈 기업

이심전심(以心傳心)은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기업브랜드다. ‘말이나 글이 아닌 마음과 마음으로 전한다는 뜻으로 고객들이 말하지 않아도 한발 앞서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겠다는 회사의 미션’을 표현했다. 한남동그집®, 킹오브떡볶이™, 파치비®, 닭강정총각® 4가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이심전심 프랜차이즈 브랜드 현황/자료=2019년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현황/그래프=브랜드타임즈®
이심전심 프랜차이즈 브랜드 현황/자료=2019년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현황/그래프=브랜드타임즈®

기업브랜드 이심전심(以心傳心)은 사자성어로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게 되면 모든 것을 이해하고 깨닫게 된다는 뜻으로, 마음과 마음으로 서로 통하고 말을 하지 않아도 의사가 전달됨을 이르는 말”이다. 가맹점 본사가 가맹점주와 소비자를 위한 한결같은 마음이 표현 했다.

4가지 가맹점 브랜드는 카테고리가 명확하다. 한남동그집®은 재래식 주점, 킹오브떡볶이™는 떡볶이 전문점, 파치비®는 이탈리안 감성의 서양식, 닭강정총각®은 치킨 전문점이다.

특히, ‘수제안주’로 가맹점이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한남동그집®은 기존 실내포차에 80~90년대의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모던하면서도 한국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음악을 접목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심전심의 마음으로 신규 창업 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가맹점주가 ‘인테리어 자체 시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부담스러운 포차창업 비용을 낮추기 위해 '창업 지원 제도'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가맹점주는 창업 시 미리 창업 비용의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고, 지원받은 비용은 분할해서 본사로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한남동그집®은 비용과 위험 부담이 적어 각광을 받고 있다.

한남동그집®/사진제공=이심전심 누리집(홈페이지) 갈무리
한남동그집®/사진제공=이심전심 누리집(홈페이지) 갈무리

한남동그집®은 이름만 다를 뿐 비슷비슷한 콘셉의 포차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며 이심전심이 가고자 하는 방향을 잘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