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온®’은 동물병원 프랜차이즈 한글 브랜드
이리온®동물병원은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한다. 2011년 반려동물 관련 프랜차이즈로 청담점에서 출발했다.
가맹사업은 2011년 9월 26일 개시 했다. 2016년 14개 매장(가맹점 11개, 직영점 3개), 2017년은 16개(가맹점 12개 직영점 4개), 2018년에는 15개 (가맹점 12개, 직영점 3개)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도 9개, 서울 4개, 인천과 대전에 각 1개씩 있다.
이리온®의 브랜드 가치는 배려, 신뢰, 정직, 전문성이다. 최신 의료 장비와 최고 의료진이 분과 별협진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최적의 진료를 한다. 또한 호텔, 놀이방, 미용, 교육 및 훈련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이리온®은 아이들에게 다정하게 이리 오라는 뜻으로 하는 말이다. 반려동물을 사람처럼 대한다는 따뜻한 배려가 담긴 이름이다.
브랜드 디자인도 어린이와 강아지가 같은 눈높이로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모습으로 표현되었다. 그리고 로고타입 ‘온’을 강아지가 웃는 듯한 모습으로 디자인하여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데 부족함이 없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배려’를 브랜드 네임과 브랜드 디자인으로 일관성 있게 잘 표현하였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