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고 흑삼 및 희귀인삼사포닌, 희귀물질 개발과 대량생산 추출 기술 기업
- 글로벌 표준 및 과학화 선도로 인류 삶의 질을 높이는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 글로벌 표준 및 과학화 선도로 인류 삶의 질을 높이는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세계 최고 흑삼 및 희귀인삼사포닌 대량생산 추출 기술 기업 아레즈가 브랜드를 리뉴얼 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여 행복을 실현하는 가치를 담아냈다.
아레즈 주요 사업은 기능성 소재 및 의약바이오 헬스케어다. 기능성 화장품, 기능성 식품, 혁신 신약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브랜드 리뉴얼은 이미지 개선, 신뢰도 제고를 통한 마케팅 활성화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자 진행했다.
콤비네이이션 마크(Combination Mark) 6각형은 희귀 진세노사이드(Re) 분자구조로 A부터 Z까지 완벽한 토탈케어를 표현 했다. 대문자 로고타입은 안정감과 신뢰감을, 파란색은 우수한 기술력, 건강, 신뢰, 활력을 의미한다.
새로운 디자인은 곧 출시될 기능성 화장품부터 적용된다. 이후 탈모 용품, 의료용 인삼, 인삼가공식품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아레즈 송규용 대표는 "축적된 기술과 생산 능력을 바탕으로 혁신적 제품 개발에 핵심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새로운 기능성 화장품, 식품, 신약개발 등 다양한 뷰티•헬스케어 제품으로 인류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데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Tag
#아레즈
#AREZ
#흑삼
#희귀인삼사포닌
#희귀진세노사이드
#RGX
#안병희대표
#송규용교수
#CI
#브랜드_디자인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브랜딩그룹
#BrandingGroup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