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글 워드마크에 심볼 추가, 브랜드 정체성 및 소비자 소통 강화
‘커피에반하다(대표 임은성)’는 제2 도약의 의지를 담은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새로운 BI는 기존 한글 워드마크를 유지하고 오렌지 컬러 쉼표 심볼마크를 추가해 경쟁 브랜드와 확실하게 차별화 시켰다.
문장과 문장을 연결하는 쉼표 심볼마크는 고객과 바리스타를 이어주는 연결고리를, 고객에게 ‘쉼’과 ‘소통’을 제공, 가맹점과 협력업체에게는 ‘자율성’과 ‘상생’으로 함께 성장하자는 의지를 표현했다.
새로운 BI는 매장 인테리어 콘셉, 신규 디자인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와 SNS채널에 는 가장 먼저 적용 되었다. 이후 배송 포장재 등 각종 포장재와 MD물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커피에반하다는 2011년 2월 1호점 오픈한 이후 84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착한 가격과 고품질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부터 자체 개발한 밴딩머신 ‘바리스타마르코’를 도입한 24시간 무인카페 ‘커반24’를 운영하고 있다.
2019년 9월 발표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18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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