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3건)
[Brand new]
국민의힘 아이덴티티 디자인,,,혁신도 변화도 없다
신동호 기자 | 2020-09-21 07:55
[Brand new]
통합당 새 당명 ‘국민의힘”,,,일본어(国民の力: 고쿠민노 치카라), 영어(People Power Party: 피플 파워 파티), 중국어(国民力量: 궈어민리이량)로 표기
신동호 기자 | 2020-09-03 00:05
신동호 기자 | 2020-08-31 17:56
신동호 기자 | 2020-02-21 00:00
[Brand new]
보수통합신당 브랜드 ’미래통합당’,,,미래는 핑크빛이 될 수 있을까?
신동호 기자 | 2020-02-14 06:00
[Brand note]
정당 별 유권자 포지셔닝,,,정의당,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 구체적, 기타 정당 포괄적 표현
신동호 기자 | 2020-02-11 06:30
신동호 기자 | 2020-02-09 06:30
[Brand hot]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 인재 영입,,,전문성, 스토리, 인지도 분석
신동호 기자 | 2020-01-22 06:30
[Brand new]
정당도 브랜드다,,,유사정당 ’비례00당’ 사용 불가는 올바른 결정이다
원혜정 기자 | 2020-01-16 06:30
[Brand new]
새로운보수당 파비콘(Favicon),,,영문 이니셜은 무슨 뜻?
신동호 기자 | 2020-01-09 06:30
[Brand hot]
2020 브랜드 전쟁_1,,,정당 브랜드
신동호 기자 | 2020-01-03 01:09
[Brand hot]
황교안 대표 단식 시작, 종료와 언론 관심도
최강모 기자 | 2019-11-29 16:12
[Brand note]
검찰개혁 촛불문화제,,,최근 3년서리풀축제 참가 인원 현황
윤정희 기자 | 2019-10-08 06:30
[Brand new]
대한민국 최악의 브랜드 네임,,,자유한국당과 황교안의 ‘민부론’
신동호 기자 | 2019-09-25 06:30
[Brand hot]
조국과 여당은 99대 1의 공격에도 어떻게 무너지지 않았을까?
신동호 기자 | 2019-09-17 06:30
[Brand hot]
“팩트입니까?”,,,언론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한마디
신동호 기자 | 2019-09-10 06:30
[Brand hot]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임명에 대한 국민 여론이 주는 의미
신동호 기자 | 2019-09-06 06:30
[Marketing note]
왜? 가짜 뉴스와 나쁜 소문은 빨리 퍼질까?
현성필 기자 | 2019-08-30 06:30
[Brand hot]
‘우리 일본’이 진짜 무서운 이유
현성필 기자 | 2019-08-10 06:30
[Brand hot]
자유한국당 브랜드 정체성은,,,막말정당?
윤정희 기자 | 2019-06-01 06:30